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 사이트 등록

카테고리 없음

by JAY JIN 2019. 6. 3. 17:36

본문

오늘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 관련해서 글을써볼까 합니다 .

요몇일 아무것도모른채 애드센스부터시작해 다음애드핏 등등 신청해서 다떨어졌어요.

그래도  나름 많이 공부한거같습니다 !

티스토리 관련해서 최적화하는방법을 너무 많이 쳐봤어요 구글에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하나하나 한글자도 빠짐없이 보다가 독학으로 겨우겨우 했네요 .여러분들은

다들 하셨나요 ? 못하셨으면 제가 아는 지식에선 가르쳐드릴께요.

일단 제 블로그를 다음 검색창에 치면 이렇게나옵니다

다음 사이트

원래는 아예 나오지도 않았었요 오늘 오전에 일어나서 쳐보니 나와있더라구요 

다른 최적화하는 글들을 보면 20~30개 글들을쓰면 자동으로 사이트가 등록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기다려볼까 하다 사이트 등록하는게있더랍니다 이거 최적화하는방법인진 정확히는모르겠지만

제가 검색하고 알아본바로는 이런방법도 있다라는겁니다 . 

사이트 등록

여기 들어가셔서 등록하시면 될듯합니다

사이트 주소는:https://register.search.daum.net/index.daum 여기이구요

잘모르시는분들도 등록하기 쉽게 되어있어요 조금씩조금씩 독학으로 알아내려니 힘들긴

하지만 하고난다음에 뿌듯한 너무 좋습니다 제가 알지못하는것들에 대해선 매일매일 공부할테니

조금씩이라도 여러분들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제 지인께서 세차타월을 3개나 구매해주셨는데 아직

네이버 스토어는 광고가 들어간지 얼마안되서 사람들이 별로 안들어오셨더라구요 욕심가지지않고

지켜보고있습니다 .아직 시작한지 보름도 안되어서 미흡하지만 조금씩조금씩 보안해 나가면서

발전하도록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시작하신지 얼마 안되신분들은 너무 욕심내시거나 조금해하시면

잘될것도 안될수있다라는거 명심하세요 ㅠㅠ 알겠죠? 저뿐만이아니라 갓 시작하신분들도 모두 

잘되셨으면해요 제가 어서 빨리 공부해서 여러분들이 모르시거나 잘 이해안되신점 어서빨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제가 올린글이 도움이 많이 되셨으면해요  이로써  15개정도 글을 써내렸어요 

하루하루 글을올리니 꾸준히 여러분들께서 들어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글은 아니지만 꾸준히 댓글과 공감 을 눌러주셔서 고맙습니다 

양보단 질이 좋은 글들이 되겠습니다 요새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   스토어 관련한글들은 제가 꾸준히 올리도록할테니 궁금한점이나 혹슨 불편하신점 있으시면 꼭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개선해 나갈께요 !!

이걸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꾸벅:)

https://smartstore.naver.com/qorthdl2124/products/4530690389

댓글 영역